1[T] |
2(SD) |
3(T) |
4[SD] |
5[D] |
6(T) |
7(D) |
C |
D |
E |
F |
G |
A |
B |
C# Db | D# Eb | F | F# Gb | G# Ab | A# Bb | C |
D |
E |
F# Gb |
G |
A |
B |
C# Db |
D# Eb | F | G | G# Ab | A# Bb | C | D |
E |
F# Gb |
G# Ab |
A |
B |
C# Db |
D# Eb |
F |
G |
A |
A# Bb |
C |
D |
E |
F# Gb | G# Ab | A# Bb | B | C# Db | D# Eb | F |
G |
A |
B |
C |
D |
E |
F# Gb |
G# Ab | A# Bb | C | C# Db | D# Eb | F | G |
A |
B |
C# Db |
D |
E |
F# Gb |
G# Ab |
A# Bb | C | D | D# Eb | F | G | A |
B |
C# Db |
D# Eb |
E |
F# Gb |
G# Ab |
A# Bb |
*()는 대리 코드
'음악 경험 > 음악 이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5도권 코드 (0) | 2013.01.25 |
---|---|
다이어토닉 코드 (0) | 2013.01.22 |
토닉-서브도미넌트-도미넌트 (0) | 2012.11.06 |
#과 b에 따른 조이름 (0) | 2012.11.06 |